알림/ 재팬올 ‘2월의 스벅 티켓 당첨’ 독자
알림/ 재팬올 ‘2월의 스벅 티켓 당첨’ 독자
  • 에디터 김재현
  • 승인 2019.03.01 12:1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재팬올이 독자 회원들을 추첨해 스타벅스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. <매달 마지막 날 독자 회원 5명을 추첨, 1인당 2장을 드린다>고 이미 공지하였습니다.

독자 회원들을 추첨해 커피 티켓을 제공하는 것은 회원 확보 차원이기도 하지만, 독자들과의 많은 소통과 교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.

이벤트의 첫 시작인 ‘2월의 독자 회원 당첨’을 2월 28일 진행하였습니다. 무작위로 5명의 독자를 추첨했습니다.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 개인정보 차원에서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.

본인 확인을 위해 홍길동 독자라면 ‘*길* 독자님’(도시명)이라고만 안내하겠습니다. (중간 이름이 같은 독자들이 있을 경우엔 따로 표시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.)

ᐅ*서* 독자님(경기 고양시)
ᐅ*희* 독자님(경기 부천시)
ᐅ*승* 독자님(서울 송파구)
ᐅ*영* 독자님(서울 성동구)
ᐅ*강* 독자님(경기 수원시)

뽑힌 독자 회원들에게는 스타벅스 티켓 2장(톨 사이즈)을 카카오톡 선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전달 시기는 1~2일 정도 걸립니다. 커피 맛있게 드시고 재팬올에 대한 응원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.

‘스벅 티켓 제공’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. 매달 마지막 날 추첨을 하고, 다음 달 첫 날 명단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. 이미 독자회원이 된 분들과 앞으로 회원 가입을 하실 분들은 3월 당첨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아울러 재팬올에 대한 의견, 조언, 기사 제보는 재팬올 메일(japanolljapanoll@gmail.com)과 전화(010-6364-4522)로 보내주시면 성심 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. <에디터 김재현>

 
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